모토로이가 모토롤라 홈페이지 발 2.1 업그레이드가 떴습니다.
http://www.mymotorola.co.kr/product/PrdRsdPhoneList.aspx

안드로이드폰은 폰에서 직접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일명 FOTA), 정식 업데이트가 아니라서 그런지 현재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윈도우7 사용자는 IE 를 관리자 모드로 실행시켜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업그레이드 관련 activex 파일들을 실행시키는 듯 합니다.

아직 정식업데이트(SKT발)가 아니라서 SKT 용 앱들이 불안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추후 정식업데이트 받으셔도 됩니다만...

반응속도가 현저하게 빨라져서 업그레이드 하시면 만족할 것입니다.
아직 잡히지 않은 버그들이 보이지만, 반응속도 하나 만으로도 좋아할 것입니다.

버그로 고생하셨던 분들이 만족할지는 모르겠지만, 전 꽤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올 Froyo(2.5) 버전에서는 메모리문제도 해결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니,
모토로라가 2.5 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주면, 모토로라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앞으로 나올 안드로이드폰은 이런 메모리 문제를 인식하고 있다면, 기본 메모리 용량을 늘려서 나올 것입니다.(현재는 보통 512M 롬을 쓰는데, 최소 1기가 로 올리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안드로이드 1.5(1.6) 버전을 쓰는 보급형이 아닌이상, 저용량 메모리 장착하는 것은 '우리 폰 안팔겠다' 라고 선언하는 것이라고 봐야 할 겁니다. 아니면 2.5 나올때까지 기다리던가.

 
이번 업데이트는 모토로라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SKT 의 눈치를 보고 지연시켰던 일정을 만회하고자 하는 듯 합니다. SKT 에서 허락(?)을 했는지, 모토로라 단독으로 결정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번 결정은 잘 한듯 싶습니다. (어쩌면 SKT 앱들의 업그레이드? 가 문제가 생겨서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모토로라. 앞으로 2.5 업그레이드 부탁해요. ^^

반응형

WRITTEN BY
1day1
하루하루 즐거운일 하나씩, 행복한일 하나씩 만들어 가요.

,